함께하는 기관

메트라이프재단

메트라이프코리아재단은 2005년 설립되어 '건강한 금융생활과 더 나은 삶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사회공헌 전략인 'Financial Health'를 중심으로 문화예술 나눔, 지역사회 나눔의 3가지 영역에서

매년 3,500명 이상의 임직원, 재무설계사, 고객 그리고 지역사회와 함께 실질적인 사회기여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조직으로서 MetLife Foundation 은 약 42개 국가에서 990만명의 금융소외계층을

지원하였고, 모두의 건강한 금융생활 'Building Financial Health for all'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990

990만명의

금융소외계층 지원

42

전 세계의 약42개 국가에 대한

사회공헌활동

27,000

매년 2.7만명의 임직원이

글로벌 사회기여활동 참여

MetLife 금융그룹

15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메트라이프는 자회사 및 관계사를 포함해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금융그룹으로

개인고객 및 기업고객에게 보험상품을 비롯해 연금, 단체보험, 자산관리 등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868년에 설립된 메트라이프는 전 세계 40여 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해

미국, 일본, 남미, 아시아, 유럽, 중동지역 등의 지역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글로벌 금융그룹 메트라이프의 자회사로 1989년에 설립된 한국현지법인입니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재무설계사(FSR)조직을 활용한 개인영업 및 여러 채널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일생의 동반자가 되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222

15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MetLife 금융그룹

776

총 자산규모 약776조원의

글로벌 기업

1억명

약 1억명의 고객을 보유한

리딩보험사

메트라이프재단

152년 역사를 자랑하는 메트라이프 금융그룹은 전 세계 40여 개 국가에 진출한 글로벌기업으로 개인 고객 및 기업 고객에게 보험상품을 비롯해 연금, 단체보험, 자산관리 등 각종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법인인 메트라이프생명은 1989년 설립되었으며,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책임을 다하기 위해 2005년 메트라이프재단을 설립하고 '건강한 금융생활과 더 나은 삶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금융소외계층을 지원 하는 Financial Health, 문화예술 나눔, 그리고 지역사회 나눔의 3가지 영역의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실질적인 사회적가치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단법인 한국사회투자

한국사회투자는 2012년 설립된 임팩트투자 및 사회혁신기업 비즈니스 전문 지원기관으로 소셜벤처, 사회적기업 등의 조직을 대상으로 경영컨설팅, 엑셀러레이팅, 임팩트투자를 진행했습니다. 설립 이후 7년간 약 200여 개 조직에 700억 원이 넘는 투자와 경영컨설팅을 수행했으며, 그간 서울시를 비롯해 우리은행, 교보생명, 한국전력공사,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등이 재단 사업을 후원했습니다.

마그나인베스트먼트

마그나인베스트먼트는 2,424억 원의 운용자산(AUM)을 보유한 대형 벤처 캐피탈입니다. 초기 투자에 강점을 지닌 TIPS 운영사로서 Seed~Pre A 단계 투자를 선호하고, Series A~B 등 Death Valley 구간의 동반자로서 후속 투자를 리딩하는 투자회사입니다.

한국핀테크연구회

한국핀테크연구회는 대한민국 핀테크 시장과 핀테크 창업 생태계의 핵심 자원(인력, 기술, 비즈니스모델, 투자 등)을 연구하고, 연구 내용을 공유하며 기술혁신 핀테크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고자 설립됐습니다.